SCROLL DOWN
SCROLL DOWN
홍루이젠, 신제품 커피 음료 4종 출시
[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에서 8월 10일 새로 출시한 커피 음료 4종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연유라떼’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특히 커피의 끝 맛이 깔끔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홍루이젠 특유의 심플하고 담백한 샌드위치 맛과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다는 이유에서 커피의 깔끔한 끝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칼로리가 낮아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으며, 출시된 4종의 커피 메뉴가 갖는 각각의 특징도 살려주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홍루이젠, 신제품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샌드' 및 '티라미수 라떼' 선보여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8월 10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샌드'와 ‘티라미수 라떼’를 출시했다.
바쁜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대학생, 자녀를 둔 부모까지 폭넓은 고객 연령층을 가진 홍루이젠의 샌드위치는 낮은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일상이 바쁜 고객들의 러브콜을 받는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이탈리아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홍루이젠 특유의 샌드위치 형태로 결합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샌드’로 스푼으로 떠먹는 방식의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함께 선보인 ‘티라미수 라떼’도 티라미수 고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음미할 수 있어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와 MZ세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처 : 국제뉴스 (https://www.gukjenews.com/news)
홍루이젠, 8월 신메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샌드&티라미수 라떼’, ‘커피 음료 4종’ 출시 예정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오는 8월 10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샌드', ‘티라미수 라떼’와 커피 신메뉴 4종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연유라떼’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특유의 심플한 재료와 소스로 깔끔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국내 두터운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가벼운 한끼 식사나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홍루이젠의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 달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